카카오게임즈가 3월 21일 출시한 신작 게임 ‘아키에이지 워’의 직업(무기)별 스탯 수집 전략이다.
ArcheAge War 클래스 통계
ArcheAge War 통계는 힘, 민첩성, 지능, 체력, 민첩성 및 정신력으로 분류됩니다.
이 통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중률과 공격력을 높여주는 힘, 민첩, 지능보지마.
마술 지팡이 통계를 얻는 방법
크게 Wizards와 Spiritualists로 나뉘는 Wands는 “Intelligence”스탯을 올려 마법 적중률과 마법 공격력을 높입니다.
적의 방어력에 비해 명중률이 높아서 빗나가지 않으며, 마법 공격력은 완드 무기 등급별 일반 공격과 스킬 공격을 강화한다.
가끔 정령을 취하는 캐릭터 빌드도 있는데 이건 생명력(마나) 회복량을 높여주는 빌드이고, 수집품이나 장비를 통해 생명력 회복량을 높일 수 있다.
체력 회복 부족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공격력과 명중률을 높여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 공격의 실패를 줄이고 데미지를 높여 사냥 속도를 높이는 것이 효율적이다.
그래서 지팡이 지력빠른 사냥과 성장을 장려하려면 키워야 합니다.
아크 통계를 얻는 방법
헌터, 트래커, 아처로 구분되는 원거리 활 무기 직업군은 민첩 스탯을 높여 원거리 공격력과 원거리 정확도를 높여야 합니다.
일반적인 사냥에 도움이 되는 원거리 공격력과 빠른 명중률로 사냥의 비결이다.
민첩 스탯을 취하여 회피 및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캐릭터 빌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회피율을 높이는 것보다 몬스터의 공격을 격퇴하기 위한 장비와 채집을 통해 방어력을 높이는 것이 좋으며, 클래스별로 상위 클래스(레어, 영웅 등) 변신을 통해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특히 공격력과 정확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커지므로 공격력과 정확도를 높이는 스탯에 집중해야 한다.
한손검, 단검, 양손검 스탯
한손검, 단검, 양손검으로 분류되는 근접 직업은 ‘힘’ 스탯을 올려 근접 공격력과 근접 정확도에 투자해야 한다.
그들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근접 클래스이며 사냥 속도를 높이고 빗나가는 것을 줄이기 위해 공격력과 정확도를 똑같이 높여야 합니다.
탱크를 플레이할 때 체력과 방어력을 높여서 체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키라는 조언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인 게임의 상황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고려할 때 먼저 공격력을 높이고 적중률을 높이면 방어력과 활력이 자연스럽게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아직 지구력 값을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공성전이나 대규모 PVP와 같이 적의 강렬한 공격을 받아야 하는 경우 아이템을 통해 물리 스탯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벨업으로 얻은 보너스 스탯은 공격 및 정확도(파워)에 투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공격력과 적중력은 아무리 찍어서 늘려도 모든 컨텐츠에서 잘 작동하지만, 방어력은 일정 수준까지만 올려주면 사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높은 방어력은 그렇지 않을 때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PVP를 할 때 보인다.
다른 스탯을 취했다면? 만화?
체력이나 손재주, 정신력을 빼거나, 실수로 다른 직업의 공격 적중 스탯을 가져간다면 꼭 나쁜 사람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혈통 같은 특성상 크게 걱정되는 부분은 아니다.
서로의 가치가 쌓여 막강한 힘을 발휘하는 게임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 경우 매장능력치 초기화 물약‘ 통계를 재설정하고 다시 적용합니다.
능력치 초기화 물약은 보너스 능력치를 초기화하여 재분배하는 물약으로 상점(보석) 왼쪽 하단의 소모품 탭으로 이동하여 다이아몬드 20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