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국내여행 #충북여행 #구인구사 #당일여행 #데이트 #여행
안녕하세요 다양한 뷰의 쥬시니입니다오늘의 포스팅은 단양구인사의 당일치기 여행입니다!
산속 공기와 뷰도 좋은 구인축하!
서울/경기도에서는 차로 약 3시간정도 걸린것 같은데 새벽까지 출발해서 오후에 집에 돌아온 당일치기 일정이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주변 관광지도 돌아보면 좋지만 우리는 당일치기로 구인구사만 방문하고 왔어요.충북 단양군 영춘면 구인사길 739 인사지도에서 보듯 산속에 있어요. 구불구불 비탈길을 지나서 올라가야 한대요. ㅠㅠ하지만 산속의 공기가 깨끗해!
!
뷰도 좋으니까!
!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해요!
!
외국인남편도 반한뷰~~
구닌지 주차장에 도착하여 먼저 주차를 하고 구닌지가 운행하는 버스를 타고 구닌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주차장 쪽의 qr코드를 누르시고 버스를 기다리시면 한 분씩 태워주시기 바랍니다.
걸어서 올라갈 수도 있지만 버스도 탈 수 있다는 사실!
버스는 미니버스입니다.
구닌지 입구 쪽으로 내려서던 안으면 천천히 걸어가면 건물이 보여요.색이 화려해서 사진도 잘찍었고 산으로 둘러싸여있어서 풍경도 정말 멋졌어요.
위 사진은 남편이 찍은 구인사의 전경부에게는 이런 문화가 신기한 것 같아요.폴란드는 국교가 천주교이기 때문에 이런 절이나 불교문화가 신기할거야.
건물 구경하고 개띠와 말띠에 천원씩 넣고 소원을 빌고 모형 뒷가방에다 백원 동전도 넣고 소원을 빌고 왔어요
그리고 적멸궁도 올랐어요. 오르막길이라 조금 힘들지만 짧은 거리라서 충분히 걸을 수 있는 거리!
적멸궁에서 조금 더 가면 구봉팔문전망대가 있는데, 산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와 남편은 산을 배경으로 사진 한컷 찰칵 🙂
건물도 아름답고 목탁 치는 소리가 힐링 사운드로 들리는 곳 정말 쉬러 가기 좋대요!
템플스테이도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템플스테이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인조사를 마치고 내려가면 주차장 근처에 식당이 있는데요, 저희도 식당에 가서 동동주와 두부김치를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오복식당=충북 단양군 영춘면 구인사로 1069 여기서 도토리전도 먹었는데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손맛? 순두부김치도 맛있었구요!
!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집 🙂
당일치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단양구인을 추천드립니다!
조용한 곳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쉬었다 오세요!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