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8년 전 당뇨병, 병원에서도 손을 놓았는데… – 각종 천연물질로 ‘건강수명 연장, 암 전이도 막아줘…’ 2015.04.29 안민숙 기자, 49세 송정규씨(서울 노원구)는 15년 넘게 당뇨병에 시달리고 있는 당뇨환자다.

그동안 꾸준한 대학병원 치료부터 한방, 한방당뇨약 복용은 물론 당뇨에 좋다는 온갖 민간요법에 건강식품까지 해본 적은 없지만 결국 완치가 되지 않아 얼마 전까지 인슐린을 계속 투여하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당뇨약을 복용하고 있었다.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

그렇게 고생하던 송씨는 지난 9시 뉴스에 나온 ‘Taheebo(타히보나무 내부 나무껍질 추출물)’라는 남미에 브라질, 파라과이 등 일부 아마존 지역에만 자생하는 나무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주변에서 관련 내용을 찾아봤지만 ‘타히보 고혈압, 당뇨에 특효’, ‘지방간 치료’ 천연물 신약 개발 가능성, ‘노화를 억제하고 건강 장수를 돕는 신물질 발견’, ‘암, 치매 파킨슨병 등 노인성 질환 예방 효과 기대’로 이미 언론에 쏟아지는 정보를 볼 수 있었다.

여기에 각종 대학병원(서울대병원, 서울성모병원, 보라매병원 등)과 관련된 제품이 들어 있는 것은 물론 이미 기능식품에 포함돼 잘 활용되고 있었다.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2

송 씨는 “복용하고 2주 가량 지났을 때부터 높은 당 수치, 당화 혈액 색소 수치가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4주일이 지났을 때는 수치가 돌아왔습니다.

정말 믿기 어려운 결과였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복용하고 2개월이 지난 지금은 거의 완치 단계에 이르고 10년 이상도 무척 괴로워핸 당뇨병으로부터 해방됐다.

타히보은 고대 잉카 제국의 원주민어로 “신의 은총을 받은 약 나무”를 뜻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나무와 알려진 이 나무는 일반적인 동력 톱으로는 뿌리칠 수 없어 각종 선박이나 악기 활 등 최고급 건축 자재로도 쓰인다.

당시는 약 나무와 주변의 버섯에 곰팡이가 안 나것을 발견하고 껍질을 벗기고 내부의 나무 껍질을 삶기, 차로 음용하는 동시에 각종 질병의 치료제로 사용했다.

최 에이키치(최·영길)교수(경희대 병원·내과)는 발표를 통해서,”타히보는 브라질의 아마존 일대에서만 자라는 상록 식물”이라고 지적했고, 오래 전부터 당뇨, 고혈압, 열병 등에 사용되어 왔다.

또 카쿠·변 학문 교수(서울대·약학부)는 “타히보의 약효가 다양한 것이 입증되고 현재 일본이나 구미 각국에서 차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물질은 사포닌, 식물성 스테린, 퀴논 등의 효소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타민 칼슘 및 라파코ー루 같은 항생 물질이 많이 함유된 식물로 알려졌다.

최근 안 먹게 잘 듣기 어려웠지만”액상 개발”에 의해서 모든 사람이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저가에 많은 사람들에게 보급되며 나이와 성별에 관계 없이 각종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3

송 씨는 복용한 지 2주 정도 지났을 때부터 높았던 당 수치, 당화혈 색소 수치가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4주가 지났을 때는 수치가 돌아왔습니다.

정말 믿기 힘든 결과였다고 말했다.

송 씨는 복용한 지 두 달이 지난 지금은 거의 완치 단계에 이르러 10년 넘게 심하게 앓던 당뇨병에서 해방됐다.

타히보는 고대 잉카제국의 원주민어로 신의 은총을 받은 약목을 뜻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나무로 꼽히는 이 나무는 일반적인 엔진톱으로는 자를 수 없으며 각종 선박과 악기, 활 등 최고급 건축자재로도 쓰인다.

당시에는 약목과 주변 버섯에 곰팡이가 생기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껍질을 벗겨 내부 나무껍질을 끓여 차로 음용함과 동시에 각종 질병 치료제로 사용하였다.

최영길 교수(경희대병원 내과)는 발표를 통해 타히보는 브라질 아마존 일대에서만 자라는 상록성 식물이라고 지적하고 예로부터 당뇨 고혈압 열병 등에 사용돼 왔다.

또 곽병각 교수(서울대 약대)는 타히보의 약효가 다양한 것으로 입증돼 현재 일본과 구미 각국에서 차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물질은 사포닌, 식물성 스테린, 퀴논 등 효소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칼슘 및 라파콜과 같은 항생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먹기 어려워 자주 듣기 어려웠지만 ‘액상개발’로 인해 모든 사람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에게 보급될 전망이어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각종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4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5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6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7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8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9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0

당뇨병 고혈압 병원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