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을 다 빵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30곳, 50곳을 골고루 분산해서 심는 거예요 은행에 맡긴 것보다 훨씬 낫고,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오른다는 것을 느꼈어요.
국내외 5개소 이상의 거래소에, 1개월간에 300종류로 심었습니다.
앞으로 2천 그루 이상 심고 싶어요.
이번에는 알트코인 추천과 함께 디카, 크로미아코인 등의 시세와 전망을 살펴봅시다.
알토코인이란?강 건너 통화를 뜻하는 말로 비트코인을 제외한 모든 암호화폐를 의미합니다.
알토코인 추천 – 종류 알토코인에는 메이저 –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목하는 것은 지금은 가격이 낮지만 몇 년 후에는 미래의 비트코인, 미래의 이더리움이 될 알토입니다.
이러한 종류는, NFT계 크로미아, CHZ, ENJ등도 있어, 전세계 수십개소의 거래소에 수천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최저가에 있는 알트코인을 주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0.1원일 때와 1원대일 때 사두면 괜찮고, 오르는 일만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내버려둬도 앞으로 가장 낮은 가격일 때 사놓고 오른 뒤 조금 떨어져도 신경쓰지 않아요.
어떻게 보면 지금 유명해진 것보다 아직 유명하지 않은 것이 정답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것도 사 놓고, 가장 유익한 코인도 사 놓고 다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내용은 저의 1개월 투자수익 인증입니다.
코인원 업비트로 어떻게 벌었는지 보세요제가 했다면 여러분들도 시드도 별로 없고 재능도 없고 저는 하루에 단타로 몇 시간씩 보는 스타일도 아니에요 눈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신경 쓰이는 게 싫어서요.
살 때 골고루 몇십개씩 사느라 2시간 정도 시간을 허비하면 더 오르락내리락 관심도 없고 그 뒤부터는 매매도 일이라 그냥 내버려두게 되더군요. 저절로
그냥 은행 예금을 맡기는 줄 알고 싼 것만 골라서 넣은 것 뿐이에요. 높아진 것은 떨어질 확률이 높고, 싼 것은 오를 뿐이기 때문입니다.
한 달에 두 배 세 배 되는 건 정말 비현실적이지만 현실적이네요.알트코인 – 코인거래소 1개월 수익률
알토코인 맛이 났습니다 21년 2월 22일에 코인원에서 최저가 순으로 50가지를 매집했습니다.
불과 1개월이 된 지금, 돈의 사본이 190만원과 660만원으로 되어 있군요.
일체 걱정하지 않습니다 하락세가 와도 살때 가격이 가장 싼 가격으로 구매해 두었기 때문에
앞으로 은행에 맡긴 것보다 훨씬 낫고 평균적으로 샀을 때보다 떨어지지 않고 고르게 심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놓은 알트코인은 피브르가 약 20배, 힙스가 약 15배 올라도 나머지는 거의 25배 사이로 올랐어요.
카카오 가상화폐 클레이턴은 현재 시가총액 39조원으로 카카오 전체 시가의 90%에 달하고 있습니다.
몇 년 후에는 카카오의 주가만큼 값이 오를 것이라고 충분히 예상할 수 있을 겁니다.
- 코인원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스테이킹에서 예금의 이자도 받을 수 있어요.
업비트 수익률 – 1개월 만에 3배
업비트 1개월 수익인증서입니다시드가 작아서 아쉬울 정도로 다 올라간 거예요.지난 한달 사이에 저는 성향이 많이 변하네요.이게 뭐야? 노동을 안 해도 쭉쭉 올라가는 투자의 묘미구나.신기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종자가 작았으니까, 아, 정말 종자가 더 많았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앞으로는 좀 더 절약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예금할 것 같은 동전 저금하자, 완전 결심 모드가 될게요’.
은행에 예치하는 것은 동기부여가 전혀 없고, 주식은 너무 느려서 10년 15년을 기다리지 않고서야 겨우 10배, 20배로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동전만이 정말 빠른 부의 추월차선이고,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로 추월해 가는 느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걱정할 것도 없지만, 며칠 전에 1,500만원의 이익을 얻고, 그리고 1,000만원대로 올라갔으니 어차피 내 원래 돈은 350만이니까, 아무리 떨어져도 이보다 밑돌지 않고, 오히려 계속 방치하면 떨어져도, 시간을 두면 회복하는 것이 다반사이고, 그런 이치구나, 하고 마음이 놓이게 됩니다”
2017년 부처님 장에서는 제가 20대 후반으로 어렸을 때 경험도 공부도 안 하고 하루에 사고팔 줄만 알았던 때였습니다.
많이 못 즐겼고 그래서 계속 까먹고 있다가 작년 말부터 비트코인이 올라가서 근데 많이 올라서
저는 저가 동전만 사볼까 했어요. 그리고 원칙을 세워 골고루 사서 신경 쓰지 않고 몇 달씩 지켜보자면 어차피 이 돈을 은행에 맡겨야 올라가고 집값을 따라갈 수 없는데 주식은 동전보다는 오래 걸리고, 동전만이 1년, 3년, 5년이면 수십 배, 수백 배, 수천 배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조사했습니다.
한달밖에 안 됐는데 1천만원이 생겼네요. 물론 실감은 없습니다.
저는1년,3년,5년만기저축처럼계속해둘테니까요. 급하게 찾을 생각이 없어요.
비트코인이 11년 전 7천만원대에서 7천만원까지 오른 것을 볼 때, 저는 알트코인들의 미래에 기대를 걸어 봅니다.
그 정도로 올라가려면
BTC는 1원대 사면, 7천만배 3원대 사면, 3,500만배 10원대 사면 700만배입니다.
다양하게 많이 모으고 싶어요 1만원씩 사서 2000가지를 보유하고 있으면 그 2천개 중 하나는 미래의 비트코인이 나올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한두 개로 묶어서 빵하는 것보다 2천 개를 1만으로 나누어 분산해 놓으면 그 중 하나는 700~7조짜리가 나온다고 믿습니까? 믿습니다.
알트코인이 추천되는 전망을 저는 다변화로 결론을 내립니다.
미래의 이 아름다움을 찾습니다.
기간은 10년 후로 예상하며, 다양한 물량을 보유한다면 분명 이더리움 정도의 가격대가 10개 이상 생겨날 것입니다.
그것을 예측해 주는 것은 점쟁이도 할 수 없는 것이고, 경제 전문가도 예상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추구합니다.
확률을 높이는 것은 1개로 하는 것보다 1001000개의 가장 싼 알트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그 중 한두 개는 나오기 때문에 저는 그렇게 개념을 잡았습니다.
이것이 정주영이고 이병철이란 비장의 카드를 잡고 싶은 것인가.아수라장을 열어 돈을 벌고 싶은가, 부자가 되고 싶은가.
이게 정주영이고 이병철이야 이게 10년 뒤 비트코인이고 이더리움이야 MB 경장한테 배우는 재고 니지컬고 코인 – 시세, 전망
DKA의 시세와 전망입니다.
한 달 만에 수익률이 13배로 상승하여 불과 2월에 23원이던 것이 3월에 313원이 되었습니다.
디카르고는, 물류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는 코인으로, 카카오 페이, 롯데 글로벌 로지스가 만들었습니다.
60% 하락 – 디카르고
카카오의 이베이코리아 인수 입찰이 결렬되면서 313원대까지 치솟아 313원이 됐지만 여전히 23원에 구매했다면 13배 높은 가격입니다.
디카르고의 전망은 안철수식으로 말하면 안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크로미아코인 – 시세, 전망
NFT코인 중 아직 저평가라 할 수 있는 NFT 시가총액 9위인 크로미아코인(CHR)의 시세 전망입니다.
미국 공군의 혁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시가총액은 약 2조원, 특징은 수평적 확장성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좋은 자리에 선점해 있으면, 며칠 사이에 오르거나 내리거나 하는 것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앞으로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는데 원마켓으로 옮기시면 기회는 있습니다.
크로미아 코인의 호재는 Chromia Originals 베타 출시가 3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6월 30일에는 거래소 스테이킹 준비 중입니다.
맡기는 기간을 정해 두는 방법이기 때문에 더 안정된 동전이 되기 위한 발판입니다.
김치 프리미엄 먹이기-바이낸스 활용 알트코인으로 시세 차익을 노리는 방법은 김치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국내에 오면 가격이 오르는 현상입니다.
김밥을 먹으려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구매해야 해요.글로벌 거래소에서 한국 BTC 마켓 상장 전 비상장 코인을 사두십시오.
몇 달 후면 그 중에 국내에 상장이 하나씩 되니까 이동해서 팔면 몇 배는 올라갈 겁니다.
1차는 미리 외국에서 사둔 것●국내 상장시로 옮겨서 몇 배 팔아
2차는 외국과 국내의 가격차이에 의한 5~20%의 이익으로 한국에서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20% 제공을 받아 아래 등록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트코인의 성장 속도를 타야 합니다비트코인이 앞으로 5억, 10억이 될 한계치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10배, 20배 끝이고
1원짜리, 0.01원짜리, 10원, 100원 미만대에서 알토를 모으면 드래곤볼 찾는 것처럼 되겠네요.
오합지졸
3천 개의 코인을 1만원씩 모아 10년 후면 그 중 하나는 드래곤볼일 것입니다.
호재 사이트?
외국 호재정보사이트의 호재사이트를 알고 싶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일과 후 새벽에 한번씩 시간 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계획된 일정,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영문사이트이므로 구글 번역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코인만 봐도 가끔 목이 아파요.
10년 전 비트코인의 가격을 놓친 게 너무 아쉬워서 앞으로 미래의 정주영, 이병철 같은 제2, 3의 비트, 이자를 자기 것으로 만들겠습니다.
골고루 적은 금액이라도 1원, 10원짜리가 수백만 배가 되면 장난이 아니니까요. 나무가 무럭무럭 자랄 때까지 기다려야겠죠.
10년을 기다리는 한방이면 그 사람은 자격이 있어요.일희일우와는 다른 개념이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말릴 때 혼자 노아의 방주를 만들듯이 그런 성장을 해야 가능성이 크죠.
저는 걱정하지 않는 투자 방식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걱정할 바에야 안 하는 게 낫다고
부자는 돈의 여유를 가지고 묻지 않고 묻지 않고 심어서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여유가 있어요. 잃어도 될 돈으로
부자가아닌저는부자의방식을똑같이따라하죠. 그냥 가장 싼 것을 부자처럼 신경쓰지 않고 몇 년 동안 내버려 둡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신경 안 써도 될 정도의 금액으로 조금씩 넣어 분산해서 이리저리 사고, 10여 군데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활용해 신경 쓰기가 귀찮아 거들떠보지도 않게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