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센시언 컴프레션 레그 슬리브 컴프레션 양말 리뷰

안녕하세요 뷰티인플루언서 다리아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앉아있는 직장인들의 다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올리브영의 단독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루 종일 앉아 있으면 다리가 붓고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는 데 많은 직장인들이 공감할 것이다.

가지다.

오늘 소개할 센시안 고무줄과 탄력스타킹이 딱!
착용하면 다리 붓기에 자체적으로 도움이 되어서 붓기도 없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편해서 좋아요!
올리브영 센션반대 소프트 슬리머 레그슬리브 / 프리사이즈 센션반대스타킹은 동국제약의 53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입니다.

Sensian 압축 스타킹에서 압축 벨트 및 타이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이 있어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착용하고 있는 제품은 동국약품 센시안 압박밴드로 부드럽고 슬림한 레그랩입니다.

무릎 아래부터 종아리와 발목까지 착용되는 제품으로 종아리부터 100%, 종아리 52%, 무릎아래 40% 착용되는 제품입니다.

사실 센시안 압박스타킹을 봤을 때 너무 작지 않을까 살짝 걱정을 했어요. 생각보다 신축성이 너무 좋아서 입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Y-스트랩은 종아리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발목과 종아리에 단계적으로 압력을 가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거나 답답하지 않습니다.

센시안 탄력스타킹 착용방법 : 종아리 뒤쪽에 Y자형으로 착용하여 다리가 수분없이 건조할 수 있습니다.

프리사이즈로 여성은 66사이즈 기준, 남성은 182cm/90kg까지 가능하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예라고 말했습니다.

키 158cm인데 무릎 아래부터 발목까지 길이가 입었을 때 딱 좋아요. 센시안 압박양말은 깔끔한 디자인에 착용시 헐렁함을 조여주는 역할을 잘해서 운동할 때 신어도 좋지만 일상생활에서 신어도 무리가 없습니다.

무릎 밑에서 무릎 아래까지 길이가 발목까지 딱 맞아서 기포 듬뿍 들어간 슬랙스 안에 입어도 전혀 안 보이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치마를 입으실때는 일반반스타킹처럼 센시안의 고무줄을 달아주세요 ㅎㅎ 그리고 최근에는 따듯한 효과가 있어서 신어주시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센시안착용벨트가 다리를 아주 잘 고정시켜줘서 자주 신어요 운동할 때요. 불편한 압박이 아니라 시원하고 기분 좋은 압박으로 다리의 붓기를 빼주고 다리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센시언 릴렉스는 2022 올리브영 어워드 수상작이라고 하네요.붓기가 고민이시라면 올리브영 센시언 압박스타킹과 압박벨트를 만나보세요 🙂 센시언 압박벨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