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짜 변호사 우영의 9회는 파이프 속의 남자처럼 보이면서 아이들의 해방을 외쳤던 방구퐁(구상환 분)의 이야기로 또 한 번 인상적인 에피소드를 보여줬다.
이미지 출처 : ENA 드라마 채널 공식 SNS
7회와 8회를 제외하고는 한 회에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줘 마치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좋았다.
물론 주인공들의 내러티브는 처음부터 계속 쌓이기 때문에 당연히 첫 회부터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시청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시청률 기록 경신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우영우 변호사가 9회 최고 시청률 15.8% 달성!
드라마를 즐기면서 이런 시청률 곡선은 처음 보는 것 같아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이쯤 되면 “나에게 라이벌은 어제의 나” 수준 k
드라마의 인기가 압도적으로 높기 때문에 다른 수목드라마의 경우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대로라면 시청률 20%는 가능할 것 같아요.과연 16회 마지막 회에서는 어떤 기록을 보여줄까.케이블 채널 역사에 이정표가 될 것 같다.
10회 우영우의 도움을 받은 양정일 의혹?
10회가 방송될 예정인 목요일 오전 11시쯤 새로운 사전 공개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10화에는 지적장애인들의 사랑이 담겨 있다.
선공개된 10번째 영상에는 지하철 2호선에서 발생한 사건이 담겨 있다.
지하철에서 체포된 양정일을 영우가 도와주는 장면이 있어요!
이미지 원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공식 영상
체포영장이 없으면 불법체포입니다.
저는 법무법인 한바다의 우영우입니다.
우영우영우
이미지 원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공식 영상
경찰에 따르면, 양정일이 지적 장애를 가진 여성에게 나쁜 짓을 했다고 합니다!
이미지 원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공식 영상
우영우 9회에서는 준호와 영우가 고백하자마자 이 사건이 일어나 수비를 맡았다!
우영우 10화 역시 성장성과 서로에게 관심이 많은 준호와 영우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매우 중요한 에피소드가 될 것 같다.
이미지 출처 : ENA 드라마 채널 공식 SNS
10회 ‘양정일’ 역은 배우 이원정, 지적장애인 역은 오혜수. (참고로 오혜수는 지우학민 은지)
두 남녀가 10화에서 특별한 관계로 나오는 것 같다.
#이상한 변호사 소영우 10화 #이상한 변호사 소영우 공식영상 #이상한 변호사 소영우 시청률 #ENA채널 #박은빈 #진경
이미지를 클릭하여 @해별의 인플루언서로 이동합니다.
인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ENA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