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두 번째 남자’ 엄현경, 살인자의 누명을 반드시 찾아낸다.
ᅥ オム 엄현경 나이키 학력 고향 프로필 탄생 1986년 11월 4일(34세), 논산식 168cm 부모 서정자 영화 18, 19, The Gratest Marriage, 아이스 케이크, Good Doctor, Hoya 학력 논산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ㅇㅇ나이키 학력 고향 프로필 출생 1991년 4월 15일(30세), 부산광역시키 185cm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2012년 – 2019년), 한국예술종합학교, 하단중학교
ᅩ 오승아나이키 고향 프로필 탄생 1988년 9월 13일 (32세), 서울특별시귀 168cm 영화 심장이 뛰는, SecretsandLies, GrandPrince
ᅪ기 황기웅 나이키 고향 프로필 탄생 1987년 12월 30일 (33세), 서울특별지귀 180cm 영화 Mother of Mine, Love To The End
MBC 일일연속극 ‘두 번째 남편’에서는 봉선화(엄현경)가 살인사건에서 범인으로 지목돼 체포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에서는 한 건물에서 시신이 발견돼 체포된 봉선화는 “제가 아닙니다.
제가 죽이지 않았어요. 저는 그냥 그 사람을 만나러 왔을 뿐이에요.
내가 왔을 때는 이미라고 부인했지만 결국 현행범으로 체포돼 교도소에 수감됐다.
봉선화는 “억울하다”며 눈물을 흘린 뒤 “새벽 엄마 어떡해”라며 자신의 아들 이름을 부르기도 했다.
이어 눈을 희번덕이며 “반드시 범인을 찾아낼 거야. 이 억울함은 반드시 돌려주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봉선화는 첫 남편 문상혁(한기웅)과 결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MBC 월화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성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 월~금 오후 7시 5분 방송 시간
김희정, ‘둘째 남편’ 합류…엄현경과 모녀 부럽지 않은 케미스트리
배우 최지영이 9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그가 출연하는 ‘두 번째 남편’은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성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를 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최지영은 극중 수다스럽고 변덕스러운 성격의 양근자 역을 맡았다.
문상혁(한기웅)을 아끼는 ‘아들 바보’이자 일찌감치 남편을 잃고 어린 아이들을 힘들게 키워온 인물이다.
그는 최근 종영한 tvN ‘보이스4’에 이어 곧바로 ‘두 번째 남편’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게 됐다.
‘보이스4’에서는 해녀 감순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두 번째 남편’은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가 대본을 맡고 김칠봉 PD가 연출한다.
두 번째 남자 재방송 편성표
두 번째 남자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