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 순살 감자탕 순살 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 대표 맛집 동표감자탕을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는 20년 전통 동표감자탕, 동표분 감자탕비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탕을 찌는 게 맛있거든요.w만 생각해보면 집에서 감자탕 먹어봤나?블로그 시작한지 9주년이 얼마 안남았는데…검색해보니 없네.. 처음이네 우와…
뼈 있는 감자탕이니까 살이 들어간 거 보세요.너무 맛있었어요.
UNBOXING 하는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뼈빠짐 브랜드는 엄격한 해소인증시설로 깔끔하게 제조, 20년 전통으로 전국 100여개 매장이 있어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1팩에 1kg인데… 저에게는 체감상 1.5인분 정도의 느낌이랄까..감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감자를 넣어서 만들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감자 말고 조리예 사진처럼 잘라!
돼지등뼈 특제탕, 돼지등뼈, 국내산 우거지가 가득 들어있어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감자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하는 것이 포인트인 투자는 보통의 맛으로 먹어봤는데 매운맛도 있어요~ 매운맛도 꽤 맵지 않을까 싶어요.
끓이는 방법도 간단해요~ 너무 오래 끓이면 짠맛이 난다고 해서 저는 시간을 지켜서 끓였어요~
얼린 거 그냥 붓고 끓이세요. 해동하니까 센 불에 끓을 때까지 몰라요.종이컵 1컵 분량의 물을 추가하여 +5분 끓이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바랍니다。
부재료를 준비했는데 대파, 부추, 청양고추, 버섯, 다진 마늘, 고춧가루, 들깨가루를 넣고 끓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난 버섯빼고 냉장고에 다 있으니까
조리과정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늦은 시간에는 플레이를 조심하세요.배고파요. 술안주로 좋은 게 감자탕만한 메뉴가 없잖아요. 저는 쓰지만 이런 국물에는 술을 적셔야 돼요.근데 집에 술이 없어하.
어느 정도 끓었을 때 각종 추가 재료를 투하합니다.
다진 마늘 1스푼~매운 찜이므로 청양고추는 반만 넣습니다.
웃음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고추가 필수입니다.
애링기 버섯과 대파까지 넣으면 끝~~ 중불에서 5분 더 끓여드릴게요.
뚝배기에 따로 넣었어요~ 맛있을 것 같지 않아요?
뚝배기에 고기를 넣고 부추와 들깨가루를 뿌려 마무리했습니다.
냄새가 장난이 아니네요.맛이 없을 수는 없다.
그리고 1팩에 고기가 4개나 통째로 들어있어서 양이 엄청 듬뿍 들어있었어요. 에지로당
통째로 감자탕 공식 쇼핑몰입니다.
tongppyeo.com 매주 목요일은 뼈빠짐몰 무료배송 데이입니다~ 기억해주시고 통째로 감자탕과 통째로 가루모자 닭갈비 몇팩 사셔도 좋을 것 같아요~ 캠핑 음식으로도 강추!
뼈빠짐 감자탕 상세 및 구매는 상단 뼈빠짐몰 공식쇼핑몰을 참고해주세요.
일단 집에서 이런 퀄리티의 감자탕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팔고계시죠?”
대표 썸네일 이걸 룰루로 해야지~~
이 국물에는 밥이 두 그릇 정도 빨려 들어갈 것 같다고…해야 하는지 배불러서 이 진한 국물에 밥을 볶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울 뿐……………….
지긋지긋한 ……………………………………………………………………………………………………………………………………………………………………………
이것이 마지막 고기 ……………………………………………….
그럼 닭갈비를 재밌게 구워먹어볼게요골분모자 닭갈비는 가루모자와 닭갈비? 조합이 궁금하거든요.1팩 350g입니다.
뼈를 발라낸 것이 브랜드명이므로 닭갈비는 뼈 없는 닭고기라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는 퇴근하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해둔 닭갈비 포장 그대로 물에 담가 해동했어요.자연 해동을 하거나 냉장고에서 먹기 전날 해동을 해도 괜찮습니다.
영상도 찍어봤습니다.
부글부글 소리가 듣기 좋으시네요.ㅎ
특제 양념에 숙성한 닭갈비라서 그런지 맛이 더 깊고 진해요.한복할께~~
찬~ 완성입니다.
김치만 먹어도 소용없어요.ㅎ 캠핑요리로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캠핑 가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부드러운 뼈없이 닭고기와 쫀쫀한만큼 모자의 만남…맛있어요…
이렇게 밥에 닭갈비를 올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ㅜㅜ 남은 양념에 풀리면 유채꽃을 넣고 볶아먹는것도 당연히 맛있는데.. 우리집은 밥먹는걸 좋아해.. 나만 볶음밥 초돌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