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은 iPhone, 안드로이드 폰 모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 이번에 핸드폰 바꾸면서 어플 다시 깔았거든요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데스크탑에서도 튜덜을 보실 수 있지만 영어회화는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벽지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해서 매일 20분씩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짧은 것 같아도 이게 쌓이면 꽤 긴 시간이에요.
처음 이용하는 사람이면 1만원 상당의 수강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삼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어회화 앱이 나에게 맞다면 수강권을 사서 공부하면 됩니다.
수업 때는 스마트폰과 이어폰(AirPods)만 있으면 준비가 끝나요. 먼저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원어민 선생님이랑 통화하면서 공부하는 느낌이라서 저는 처음에 조금 긴장했거든요혹시나내가말을못알아들을까봐걱정했는데수준에맞게설명해주세요.
원하는 토픽 카드를 선택하면 수업 가능한 튜터 목록이 보여집니다.
글로벌 원어민은 큰 차이가 없었던 것 같아요 튜터 소개와 이용자 리뷰를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회화 어플에서는 선생님과 수업 토픽을 선택하면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집에서 카페에서 부담없이 20분 정도 시간을 내면 얼마든지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3년간 튜터링으로 회화연습을 하고 있어요!
특히 수업 토픽을 선택하는 것도 재미있어요.다음은 상황별 표현:호텔편을 공부했는데요.호텔에서 쓸 수 있는 표현을 선생님과 함께 역할을 나누어 표현과 발음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1외국어가 중국어라서 해외여행을 가면 중국어가 먼저 나와요.하지만 중국어보다 영어를 많이 쓰는 경우가 많아 항상 부족한 영어가 고민이었는데 요즘은 회화연습을 꾸준히 하면서 실력이 늘었습니다.
수업은 1회 20분 정도 진행됩니다.
수강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1회 20분 수업에 맞춰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끝나면 튜터링 앱 자체로 나의 수업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속도,교정방식,자기소개,수업방식이렇게나에게맞춰서설정을해놓으면이제튜터가그내용을바탕으로수업을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