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프리미엄 물염료 집에서 쇼핑하기
저희 어머니는 어릴 때부터 흰머리가 있으셔서 주기적으로 염색을 하셨는데 지금은 앞머리만 아주 빨리 염색을 하셔서 금세 흰머리가 나오더라구요. 그녀에게 적합하다면. 그래서 후기도 쓰고 흰머리 염색하면서 사진도 찍었어요.나는 리뷰를 쓸 것이다
초창기에 국민은행 수염 미디엄 브라운 제품 한박스가 나왔는데 한 병에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 미디엄브라운, 와인브라운 등 3도스가 들어있습니다.
직접 염색을 하기 때문에 필요한 도구는 모두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더 편리하게 느껴지고 주기도 빠르고 집에서 직접 할 수밖에 없어요. 태어났어요 ㅠㅠ
이렇게 염색 빗도 있고, 따로 준비할 것이 없고, 백발 염색 후 사용할 플라스틱 캡과 약간 두꺼운 비닐 장갑도 있습니다.
염료를 혼합하는 용기는 하나뿐이며 세 번 씻을 수 있습니다.
씨드비 수성염색 파우더 입니다!
발사믹 염색 아이디어로 만들었다고 한다.
허브색소 가루에 물을 섞은 것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자극이라 두피가 예민한 엄마도 사용하기 편해요. 나는 심지어 묻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머리를 짧게 염색하셔서 믹스앤매치로도 충분합니다.
머리가 길거나 전체적으로 백발이신 분들은 양을 늘려주시면 되는데, 이는 착용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물과 가루를 섞으면 처음에는 조금 뭉쳐지지만 30초 정도 흔들면 염료가 뻑뻑하지 않는 끈끈한 제형으로 걸쭉해져서 더 잘 퍼진다.
!
이렇게 가루를 잘 섞으면 백발이 된 머리를 염색할 경우 같은 색을 사용해도 기존 모발의 색, 백발의 양, 온도에 따라 색이 다른 시기에 나타날 수 있다.
, 그리고 출발. 현재 흰머리는 앞머리만 빨리 자랍니다.
ㅠㅠ 전체염색을 하려고 하면 이부분만 흰머리가 보여서 머리가 텅텅 비어보이는 느낌까지 드는데 이게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체염색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닐이 있어서 옷에 예쁘게 감싸주셔도 됩니다.
염료를 가장 많이 바르고 먼저 가십시오. 제일 칠하고 싶은 곳부터 흰머리가 먼저이고 반대쪽에도 흰머리가 많은데 이곳은 건너뛰고 직접 칠해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거칠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몇 번 헹구면 위염색 두피나 이마가 아주 잘 지워집니다.
그녀는 머리카락이 훨씬 더 굵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에는 짙은 갈색으로 염색하라고 하더군요. 두피가 가렵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염색하고 나니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좋아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두피가 예민하신 저희 어머니께서 아주 좋아하십니다.
집에서 산 시드비 염모제 쇼핑 끝나면 좀 더 진한 색으로 쇼핑할 때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