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또 서브 작사 부작용 심심 프로의 호기심 많은 La bella입니다~
집들이 선물로 이것 저것 직접 돈을 주고 사는 것을 찾아보고, 왠지 diy에서 직접 만들어 주고 싶은 생각이 들어 연말 느낌이 나는 도어벨을 만드는 하루 취미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곰손 호기심 라bella의 멋 생활 8탄!
마크라메 도어벨 만들기 diy!
마크라메가 무언가를 처음 알게된 저도 20분안에 뚝딱 만든 제품이오니 초보분들도 걱정하지 말고 따라오세요~^^
일일취미 미니리스 도어베틀 만들기키트 haruhobby.com
밧줄을 쉽게 꼬기만 하면 끝나는 아주 간단한 작업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는 분들에게 연말 느낌이 나는 도어벨을 만들어보라고 권합니다.
필요한 재료들은 모두 손키트로 준비되어 있어 그대로 걸터앉아 손쉽게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연말까지 쭉~ 느낌이 제대로 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미니 링과 도어벨, 마크라메사가 듬뿍 들어있어 마지막에 마무리 할 수 있는 깨끗한 조명까지 포함된 만들기 diy 키트입니다.
1일 취미하나 haruhobby.com 제품을 다운받으면 QR코드가 있으며 자세한 영상이 나옵니다.
마크라메가 무슨 뜻인지 전혀 모르는 제가 뚝딱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초등 1,2학년들도 저보다 더 빨리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
영상에서 말하는 대로 마크라메 줄을 두 줄로 묶어서
비틀림을 가하는 단순 작업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새 예쁜 도어벨이 완성되는 것처럼 느껴질 겁니다.
마크라메 열매 색깔이 진한 빨간색이라서 따뜻한 느낌도 나고 연말 분위기도 느껴지기 때문에 문 벨 만들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게 되거든요.
집들이 선물이나 가게 오픈 선물로 좋은 도어벨이지만, 게다가 수제품이라 그 의미도 더 큰 것 같습니다.
제가 했을 때 정말 화보 찍고 영상 찍으면서 해도 30분도 안 걸렸어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취미 같고 마크라메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걷기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만들기 키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반 정도만 말아서 마무리하셔도 됩니다
충분히 실이 있기 때문에 저는 전부 ~ 감기로 했습니다.
단순한 반복 작업인데 힐링도 되고 잡념이 사라지는 마법 같은 취미거든요
크기가 크지 않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서 금방 끝나서 심심하지도 않고
아이와 함께 손키트로 사용하면 금방 완성되기 때문에 도중에 포기하거나 흥미를 잃지 않아요!
!
짜잔!
!
!
^^
도어벨에서 영롱한 소리가 나는 집을 선물 마크라메 키트로 만들어 봤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더 이상 쉽게 무언가를 만들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지만 결과는 너무 예쁘고 훌륭하다는 것!
!
!
^^
여기서 마무리해도 되는데 이왕이면 연말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빛이 있어야 돼요~
낮에는 그대로 걸어두었다가 밤에는 반짝반짝 두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용 도어벨 만들기 끝!
!
!
조명이 켜지면 정말 연말 인테리어로 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간… 마크라메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취미생활 같아서… 관심이 많이 갔거든요. (다른것도 또 만들어봐야겠네요^^)
간단하게 꼬임기법을 하나만 사용해서 이런 그럴듯한 연말 분위기의 도어벨을 만들 수 있는데요.
크기도 작아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만드는 키트로 부랴부랴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취미 키트를 파는 스토어팜에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저는 관심이 많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벌써 연말이 기다려집니다 ^^
갑자기 징글벨, 징글벨 부르고 싶은 건 왜요?헷!
마크라메 DIY를 처음 해봤는데 하루의 취미 영상만 보고 따라하면 금방 쉽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도어벨 만들기였어요.
위드데이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팔로워 112명, 팔로잉 41명, 게시물 39개 – 하루의 취미 @haruhobby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