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집단
스타일을 정의하는 기사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속성은,
고유 재산(신원, 자아)고유한 특성이나 그 외적 특성을 통해 표현되는 개성을 의미하며 집합적인 성격을 띤다.. 개성과 집단성을 동시에 갖는 것이 가치, 성향, 취향과 같은 개인적인 특성은 기호와 기호를 통해 다른 사람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 경우에 따라 다른 사람이 이미 만든 문자 및 표현 ‘나‘그것을 사용하여 나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호 및 기호
스타일은 단순히 외적이거나 시각적인 표현이 아닙니다.. 이는 앞서 기술한 바와 같이 개인의 성향과 취향이 반영된 아이덴티티를 수반한다.. 예술적 감각이다, 창의성, 등 보이지 않는 내부 기능입니다. B. 농도.. 이러한 내적 특성은 개인이 직접 표현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남들과 다른 독특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문자는 기호입니다, 겉으로는 상징으로 표현된다.. 그러나 외부적으로 표현된 기호와 기호는 종종 독창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누군가가 만든 기호나 기호로 표현하기도 한다.. 현대 미술가 제프 쿤스(제프 쿤스)기존 예술의 패러디와 복제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했고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패션을 통한 스타일은 개인이 입는 것입니다., 부속물, 헤어스타일, 화장 등을 통해 나타나며, 이것들도 이미 만들어진 기호를 통해 개인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술 복제의 시대와 양식
더블 스타일 아이콘, 상징으로 표현한다는 점에서 장 보드리야르가 언급한 시뮬라크르와 닮았다.. 현대인들은 복제된 상징을 통해 자신과 자신의 가치를 표현합니다., 기술적 복제의 시대에는 발터 벤야민의 주장처럼 누구나 복제품을 소유할 수 있지만, 독창성이 사라지면서 전시 기능을 갖게 된다., 즉, 표현의 수단으로서 세계에 작용한다..
기술 복제 시대에 예술 작품의 복제가 쉬워졌기 때문입니다., 원본보다 사본에 대한 수요가 더 높습니다.. 이러한 레플리카는 기호와 상징의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오리지널리티의 가치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스타일 작품(제품)인식과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오리지널리티가 사라진 시대에 오리지널 스타일은 오리지널과 레플리카를 구별하고, 일의 가치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자이너와 스타일
산업혁명과 함께 기술적 복제의 시대가 열리자 예술작품의 독창성은 망각 속으로 사라졌다., 디자인의 개념이 정립되면서 형태가 기능을 따르는 흐름이 생겼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행동하거나 일합니다.(제품)독창성을 소유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고 사용합니다..
디자이너에게 스타일의 중요성
기호와 기호를 통해 대중에게 독창성을 표현하여 디자이너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개(소비자, 고객)스타일이라는 현상으로 내면의 욕구를 파악하여 정체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다..
디자이너에게 스타일은 개인의 독창성이 될 수 있으며,, 조직의 정체성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다양한 스타일을 찾고 사용하는 전문가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디자이너는 각 단어의 의미를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각적 이미지로 전달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스타일에 관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