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집단
스타일을 정의하는 기사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속성은,
고유 재산(신원, 자아)고유한 특성이나 그 외적 특성을 통해 표현되는 개성을 의미하며 집합적인 성격을 띤다.
. 개성과 집단성을 동시에 갖는 것이 가치, 성향, 취향과 같은 개인적인 특성은 기호와 기호를 통해 다른 사람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 경우에 따라 다른 사람이 이미 만든 문자 및 표현 ‘나‘그것을 사용하여 나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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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 및 기호
스타일은 단순히 외적이거나 시각적인 표현이 아닙니다.
. 이는 앞서 기술한 바와 같이 개인의 성향과 취향이 반영된 아이덴티티를 수반한다.
. 예술적 감각이다, 창의성, 등 보이지 않는 내부 기능입니다.
B. 농도.. 이러한 내적 특성은 개인이 직접 표현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 남들과 다른 독특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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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문자는 기호입니다, 겉으로는 상징으로 표현된다.
. 그러나 외부적으로 표현된 기호와 기호는 종종 독창적이지 않습니다.
. 어떤 경우에는 누군가가 만든 기호나 기호로 표현하기도 한다.
. 현대 미술가 제프 쿤스(제프 쿤스)기존 예술의 패러디와 복제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했고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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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을 통한 스타일은 개인이 입는 것입니다.
, 부속물, 헤어스타일, 화장 등을 통해 나타나며, 이것들도 이미 만들어진 기호를 통해 개인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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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복제의 시대와 양식
더블 스타일 아이콘, 상징으로 표현한다는 점에서 장 보드리야르가 언급한 시뮬라크르와 닮았다.
. 현대인들은 복제된 상징을 통해 자신과 자신의 가치를 표현합니다.
, 기술적 복제의 시대에는 발터 벤야민의 주장처럼 누구나 복제품을 소유할 수 있지만, 독창성이 사라지면서 전시 기능을 갖게 된다.
, 즉, 표현의 수단으로서 세계에 작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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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복제 시대에 예술 작품의 복제가 쉬워졌기 때문입니다.
, 원본보다 사본에 대한 수요가 더 높습니다.
. 이러한 레플리카는 기호와 상징의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오리지널리티의 가치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 스타일 작품(제품)인식과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오리지널리티가 사라진 시대에 오리지널 스타일은 오리지널과 레플리카를 구별하고, 일의 가치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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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와 스타일
산업혁명과 함께 기술적 복제의 시대가 열리자 예술작품의 독창성은 망각 속으로 사라졌다.
, 디자인의 개념이 정립되면서 형태가 기능을 따르는 흐름이 생겼다.
.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행동하거나 일합니다.
(제품)독창성을 소유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고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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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에게 스타일의 중요성
기호와 기호를 통해 대중에게 독창성을 표현하여 디자이너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 공개(소비자, 고객)스타일이라는 현상으로 내면의 욕구를 파악하여 정체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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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에게 스타일은 개인의 독창성이 될 수 있으며,, 조직의 정체성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아니면 다양한 스타일을 찾고 사용하는 전문가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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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디자이너는 각 단어의 의미를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시각적 이미지로 전달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스타일에 관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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