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 #목통증 통증이 시작된 지 약 2주 반이 지난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블로그로 돌아갑니다.
했는데 왼쪽 견갑골 안쪽 왼팔 전체가 어떤 자세를 해도 너무 아파서 너무 아파서 주사를 달라고 해서 근육이완제와 진통제를 처방받고 주사를 맞았는데 잘 안되네요. 효과가 없으며 실제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날 밤 잠을 못자요. 아파서 잠을 못자서 너무 안타깝네요. 2023년 2월 15일 – 지금 자고 일어나면 왼쪽 엄지손가락 전체가 저리고 왼팔을 만지면 아프고 피부가 아픈 느낌이 듭니다.
출근도 안하고 점심도 안먹고 드레싱 갈아달라고도 하고 도수치료도 부탁했는데 진통제+슈퍼쓰리정 있는데 도수치료는 안먹어서 소용없어요. 오늘 약을 바꿔도 잠이 안와요 약을 안먹어서 통증만 느껴지고 침대에서 자기도 힘들어서 바닥에 두툼한 요가매트 깔고 잤어요 일주일 후, 잠이 안와서 약을 좀 더 강한걸로 바꿔달라고 해서 반알이 아닌 정량으로 바꿨습니다.
당시 선생님이 정량이 성인남성에게 강한 약이라고 하셔서 거기에 메스꺼움과 구토일지도.. 새벽에 일어나서 먹었더니 또 아파서 밥먹고 온몸이 졸려서 결국 쓰러져서 잠이 들었는데 일어나서 출근하니 정신이 몽롱… 술에 취해서 깨고 출근길에 구역질이 나서 이렇게 토했어요… 그래도 잠은 잘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입원하고 MRI 찍으러 갔습니다.
처음 태어 났을 때 통증이 많이 완화되었지만 왼쪽 엄지 손가락의 저림이 지속되고 때로는 너무 추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의사를 만나 경추 추간판이 맞고 약간 심각하다고 수술을 권유 받았지만 아직 힘이나 저림이 없습니다.
고주파 치료 + 협착증 예방? (약 600만원..) 3-4개는 일찍나와서 까맣게 보임 (이때까지는 방사선도 없고 신경통도 없고 그냥 인후통..?) 4-5 최근. 통증이 있는 부분이라 하얗게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이 부분 때문에 지금은 손가락 저림, 눈시림 증상이 생겨서 관리를 해보는데 왜 이런 통증이 생기는지 알고싶어서 많은 의견을 봤는데 보기 좋네요 경추 치료를 하기도 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그래서 우선 통증이 많이 줄어들어서 수술날짜를 취소하고 대학병원으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2023년 3월 2일 —————— 왼쪽 엄지손가락과 왼손등이 아직도 저리고 목이 뻐근해서 어젯밤에 처음으로 약 없이 잤다가 봤는데 잠이 들었다.
그러나 가장 힘든 부분은 출퇴근입니다.
누군가 내 견갑골을 누르거나 내 왼팔에 팔을 누르면 진짜 손이 떨립니다.
아파. . 저림의 증상은 신경통이라 저림이 오래되었습니다.
(정골의사) 스트레칭+산책이 최고라고 하는데 지금은 모든 게 힘들다.
솔직히 하루 이틀 누워 있는 것도 힘들다.
누워있으니까 나쁜 생각만 들고 더 아팠어요. 그래서 나는 Milly의 서재에서 오디오북과 함께 자고 무언가를 읽고 고통을 조금 잊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태블릿 컴퓨터 스탠드에 누워 머리를 들고 TV 시리즈를 시청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통증이 조금 가라앉았고 5~6회씩 3~4세트만 했습니다.
알아요. 이제 점점 더 늘려야 합니다.
가끔 이 카테고리에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제가 위로를 받는 것은 극심한 고통을 겪었고 빨리 회복하신 분들의 말씀입니다.
‘이건 위로가 아니라… 그래서 다른 분들도 이 글을 읽으면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고, 함께여서 너무 자랑스러워서 하루빨리 쾌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없어졌다고 써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적어도 6개월, 1년은 걸린다는 분들의 작품을 읽고 우울해하는 분들께 작은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