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반 고흐의 생애
빈센트 반 고흐는 예 이하 남쪽 준데르트에서 태어나다.
그의 생년월일은 1853년 3월 30일이다.
장남으로 태어난 그는 태어나기 전에 죽은 형(빈센트 윌렘)과 이름이 같다.
그 후 그는 자라면서 자신이 죽은 형을 대신해 살고 있다고 믿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항상 죽는다.
마음에 그래서 살았나 봅니다.
윌리엄 2세 주립 중학교에 들어갔다 2년 후 중퇴 후 반 고흐는 삼촌의 소개로 헤이그의 미술상인 구필 갤러리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이 기간 동안 Gogh는 Goupil Gallery에서 지속적으로 작업했습니다.
유망한 그림의 길을 갔지만 곧 화랑 일을 그만뒀다.
도구필 반 고흐는 미술관을 떠난 후 종교적 열성에 사로잡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종교인으로 활동했습니다.
원하는 목사가 되다 도로 고흐는 목사 시험에 합격해 탄광에서 일하는 것이 쉽지 않았고, 그림에 소질이 있어 보인다는 목사님의 말을 듣고 화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 화백의 생애와 주요 작품
회화의 길을 시작한 반 고흐는 독학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림을 공부하다 그의 외사촌이자 화가인 안톤을 시작으로 모 베이에 그림카드를 주셨어요. 그후에 뇌에 반 고흐는 그곳으로 이주하여 그의 첫 번째 주요 작품인 The Potato Eaters를 썼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반 고흐는 파리로 이주했고 그곳의 인상파와 신인상파 화가들에게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특히 일본 목판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그림 공동체를 시작할 계획을 가지고 그는 프랑스 남부로 여행을 떠났고 고갱을 만났습니다.
반 고흐와 고갱은 몇 주 동안 함께 일했지만 반 고흐가 고갱 앞에서 자신의 귓볼을 자르기 전까지는 관계가 악화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고갱은 떠났고 반 고흐 자신은 정신 병원에 수감되었습니다.
반 고흐가 그린
그는 근처 들판을 헤매다가 가슴에 총을 맞았습니다.
이틀 후
3. 반 고흐에 관한 영화, 전시회, 책
반 고흐에 관한 소설과 책 “빈센트, 빈센트, 빈센트 반 반 고흐 러스트 ~을 위한 삶”(어빙 스톤 “빈센트 반 고흐, 그림과 영혼의 편지 – 세상에서 나를 이해하는 유일한 사람, 내 동생 To Theo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영화는 Passionate Life (Vincent Minnelli 감독), Passionate 랩소디(조지 쿠커) 감독), 반 고흐(모리스 피알라 감독), 러빙 빈센트(도로타 코비 엘라, 휴 웰치만) 있습니다.
고흐를 추모하는 돈도 매클레인즈 “Vincent”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창작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라는 이름으로 대학로와 안동에서 공연되었다.
성취 증명서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전시회가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것은 Light of Light입니다.
벙커 & 반 고흐 ‘정원’ 주제로는 2023년 3월 제주도 빛의 벙커에서 미디어 아트 형식으로 진행된 반 고흐의 작품. 감사합니다 제주도 빛의 벙커에서 볼 수 있는 반 고흐의 전시는 입체 음향과 강렬한 미디어 아트가 어우러져 웅장한 느낌을 자아낸다.
작품의 해석에 따라 달라지는 음악과 넓은 방 전체가 강렬한 색채로 뒤덮여 몽환적인 느낌과 반 고흐의 작품에 푹 빠진 듯한 느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