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항 수족관 견학 후기 – 2022년 겨울/나고야 여행/나고야 추천 여행지
나고야에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나고야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는 ‘나고야항 수족관’2022년 12월 겨울에 ‘나고야항 수족관’에 다녀왔는데, 그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가는 방법)
나고야코 수족관은 기차/지하철을 타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나고야 지하철/지하철 노선 중 하나는 메이조센목적지인 나고야코(나고야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방문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동물/스케일)
나고야항 수족관에는 많은 돌고래가 있습니다.
벨루가처럼 희귀한 돌고래도 여러 마리 있고 일반 돌고래도 20마리 이상 있었던 것 같다.
한국에서 롯데월드나 63빌딩 아쿠아리움은 가봤지만 이렇게 규모가 크고 돌고래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도심에 위치한 수족관과 달리 나고야항 수족관의 경우 항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규모면에서 다른 수족관보다 크게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운영적인 면에서 쉬울 것 같습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내에는 돌고래가 헤엄치는 모습을 앉아서 관찰할 수 있는 대형 실내 시설이 있습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돌고래 쇼)
나고야항 수족관에서 돌고래 쇼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한국에도 아쿠아리움에서 돌고래 쇼를 하는 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했을 당시의 돌고래쇼 시간표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아래에 공식 사이트 정확한 시간표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고야항 아쿠아리움 돌고래쇼는 야외무대에서 약 15~20분 정도 진행되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겨울이라 보기에는 좀 추웠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는 광경이었습니다.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나고야항 수족관에는 돌고래 외에도 많은 동물들이 있습니다.
돌고래가 봉사하는 느낌을 가진 동물이 몇 마리뿐 아니라 많고 많습니다.
어른인 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니 아이가 있는 가족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료)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가격은 어른 20,000원, 어린이 10,000원생각보다 너무 저렴!
!
한국 아쿠아리움 입장권 가격이 35,000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훨씬 규모와 시설이 좋은 나고야항 아쿠아리움이 이 가격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나고야에서 가볼만한 곳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나고야항 수족관‘그것을 추천합니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