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zkou/223628778769
마포 ‘월드컵 컨벤션’ 웨딩홀 시식후기 https://m.blog.naver.com/zkou/223250381195 계약후기에 이어 시음후기도 작성중입니다.
이번엔 차로… m.blog.naver.com
계약서 리뷰에 이어 시식 리뷰, 그리고 드디어 웨딩리뷰까지… !
!
무사히 결혼식 리뷰를 쓸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오후 4시 50분 늦은 결혼식이라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청담동 포레스타 블랙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결혼식장으로 가는 일정이었습니다.
다른 팀에 비해 상대적으로 아침 늦게 출발했어요. 해주셔서 좋았어요… ★메이크업샵이 너무 고급스럽고, 메이크업 담당자가 우아해보이면서도 포스가 있고, 헤어 담당자가 친절하면서도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신랑 신부 모두 헤어스타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케네스블랑에서 나온 우리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경이모님 하. 만나서 싸우고 신나게 마무리하고 결혼식장으로 떠나자. 우리의 예식은 이러했습니다.
* 주례자 없는 예식 * – 개회식 – 화초 – 신랑입장 – 신부입장 – 신랑신부 중매 – 혼인서약 : 신랑신부 – 혼인선언 : 주례 – 축가 : 2팀 1. 신랑 / 2. 신부 아버지 친구 – 인사말 – 3월 많은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아주 소박한 결혼식이었습니다.
이 짧은 순간에 너무 많은 것입니다.
그것을 준비했는가? 끝나고 나면 마음이 편해지고 공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신부는 드레스를 입고 바로 대기실로 들어가므로 밖에서 일어나는 일은 전혀 볼 수 없다.
강한 어깨
DVD 영상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결혼식이 4시 50분인데 한 시간쯤 전에 도착해서 서둘러 들어갔습니다.
교통량이 너무 많았습니다… 아래는 님이 찍은 꽤 다채로운 사진입니다.
지인.
저희가 준비한 7장의 사진은 포토테이블 위에 아름답게 놓여있습니다.
말도 많고 수고도 많았습니다^_ㅠ그동안 고생해서 만든 포스터 액자를 올려봤습니다.
꽃은 워낙 중요해서 꽃향기와 색깔을 보고 신부대기실 위치를 선택했는데, 계약 당시나 지금이나 너무 예뻐요.
그리고 말도 많고 고민도 많았어요^_^ 한복을 입은 아름다운 두 엄마. 신랑신부가 각각 방에 들어가고 신부가 반쯤 왔을 때 신랑이 꽃다발을 주며 커튼을 열었는데 날씨가 흐리고 해가 져서 창밖은 어두워졌습니다.
경치가 잘 안보이네요… 나의 가을 단풍 ㅠㅠ
혼인서약서를 읽어줄 때 신부님이 연습도 안 하셔서 그냥 주고 읽어줬어요.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자연스럽게 넘어갔네요…
홀은 여전히 너무 예뻤어요.
메이크업 숍부터 예식이 끝날 때까지, 예식은 흐트러짐 없이 마무리됐다.
결혼식장 사회자님도 순조롭게 진행하셨고, 스냅작가님과 영상작가님도 고생하셨고, 무엇보다 이모님… 이모님이 최고였어요. 수경이모의 열정. . 이 사람을 만나는 신부는 반드시 예식을 아주 잘 마무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식사가 얼마나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투어 중에도 뷔페가 특이하다고 느꼈는데, 테이스팅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과식했어요. 이것밖에 못먹어서 아쉽네요. 편식을 많이 하시는 90대 할머니도 맛있다고 칭찬해주셨어요. 난 끝났어. 1년 전 9월말에 계약을 맺고 11월에 드디어 결혼식을 마쳤습니다.
정말 안심이 됩니다.
결혼식은 로맨틱한 감정 없이 형식적으로 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돌이켜보면 원하는 대로 잘 마친 것 같아서 평생 행복하다.
내 생각엔 그게 좋을 것 같아.